공감PICK
#21.푸딩이와 작별 인사하다.
힝힝힝24. 06. 02 · 읽음 182

 

 안녕하세요 힝힝힝입니다.👩🏻‍🌾

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???

오늘은 저번 그로로팟의 주인공 중 하나인 네모필라, 저희 푸딩이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까 해요.

푸딩이는 저에게 그로로를 알게 해준 계기가 된 친구이기도 해서 제가 데리고 있는 식물들 중에 특히 더 애틋하고 아꼈는데.. 제가 직장에서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온 사이 초록별로 떠나버렸답니다..

 

 

 뿌리가 많아지면서 물 마름 시기가 빨라져서 매일매일 물을 줬었는데.. 여행 때문에 며칠간 물을 못 줬더니 결국 뜨거운 날씨를 버티지 못하고 결국 말라버렸어요...

 

정말 바짝 말라버린..(너무 미안해..!!😭😭😭)

 

네모필라가 더위에 약해서 보통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면 많이 앓는다고 얘기는 들었는데..이렇게 바짝 말라버린 모습을 보니.. 정말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.

 

 

 푸딩이는 2023/12/21 저희 집에 왔고 씨앗부터 쉽지 않았던 친구라 정말 애지중지 열심히 길렀거든요. 네모필라가 일 년생이긴 하지만 제 실수로 푸딩이와 더 빠른 이별을 한 거 같아 너무 속상합니다..

 

3개월 만에 쑥쑥 자라 준 푸딩이

 

이렇게 잔뜩 꽃을 피워줬던 친군데..정말 너무 아쉬워요..

 

 

 헤어짐은 또 다른 만남으로 이어진다고 다행인 건 미니 푸딩이가 하나 더 있다는 거예요!! 이 친구는 좀 느린 친구라 이제서야 꽃을 피워주고 있지만 그래도 이 친구가 있어 덕분에 마음이 조금은 놓입니다.😊 이 친구는 인공 수분을 도전해 보려고 해요!!! 올해 겨울에 네모필라 파종을 한 번 더 도전해 보고 싶어서요. 찾아보니 붓이나 티슈로 암술과 수술을 문질 문질 해주면 된다고 하네요. 인공수분이 성공하면 시간이 지나 꽃잎이 떨어지고 열매가 생기기 시작한다고 합니다.  

 

안녕 푸딩아, 덕분에 행복했어!! 내년에 또 만나자!!

 

 그로로 덕분에 네모필라라는 식물을 알게 됐고 푸딩이와 만날 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. 인공수분에 성공하면 또 푸딩이 이야기로 돌아올게요.🥹🥹🥹 다들 즐거운 주말되시고 행복한 그.생 보내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26
힝힝힝
팔로워

🌿식물을 사랑하는 식집사입니다🌿

댓글 26
  • 작성순
  • 최신순

첫 번째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.

0/200

전체 스토리

    이런 글은 어떠세요? 👀

    신고하기